본문 바로가기
지름&후기

PAPO 2020공룡 신제품

by mammamia 2020. 7. 5.
반응형

오늘은 프랑스 동물피규어 회사인 '파포'사의 2020년 공룡 신작들을 리뷰하겠습니다.

파포 2020년 신작의 일부가 2020년 중순에 발매가 되면서 배송비 절약을 위한 묶음배송을 위해 올해초까지 기다렸다가 뒤늦게 받은 녀석들입니다. 한국에서 리뷰하려고 또 기다렸더니 이렇게 확 늦어졌네요.ㅎㅎ

2020년 공룡 신제품 라인업은 리페인팅이 3종, 신조형이 2종이었는데 제가 구입한 건 알로사우루스와 스테고사우루스 리페인팅 버전과 신조형 고르고사우루스 입니다.

 

알로사우루스르 (Allosaurus)

2008년 조형의 리페인팅 버전입니다. 기존보다 피부가 화려해졌어요.

2008년 제품과 비교

암컷과 수컷의 느낌이네요.ㅎㅎ 둘다 마음에 쏙 듭니다.

 

그다음엔...

스테고사우루스 (Stegosaurus)

꼬리까지의 체장이 9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공룡으로 독특한 등의 골판과 작은 머리가 인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리페인팅되어 리뉴얼되었고 제가 전작은 소장하지 않아서 비교는 할 수 없네요. 아래와 같은 칼라였습니다. (꼭 내가 찍은 것 같네요.ㅎㅎ)

 

자...다음은...

고르고사우루스 (Gorgosaurus)

북미에서 발견된 체장 9미터의 고르고사우루스입니다. 티라노에 비해 사이즈가 작게 나왔는데 카르노타우루스나 케라토사우루스급으로 작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든다는...ㅎㅎ

육식공룡들의 입가동은 기본!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