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성에 1분만에 제거하는 기술 때문에 주가 탄력받을듯

by mammamia 2024. 3. 17.
반응형

삼성전기는 모바일 카메라 모듈 사업에 이어 전장용 제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율주행차 보급 확대 등으로 인해 전장용 카메라 모듈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삼성전기는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장용 카메라 모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려고 합니다. 전장용 카메라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3.8%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이는 자율주행차 보급 확대와 차량에 탑재되는 카메라 수 증가에 따른 결과입니다. 현재 차량 한 대당 탑재되는 카메라 수는 4~5개 수준이지만, 향후 최소 20개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기는 ▲렌즈 히터 ▲하이브리드 렌즈 ▲발수 코팅 등의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장용 카메라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이들 기술은 차량에서 모빌리티·로보틱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렌즈 히터는 외부 제어 없이 항온 유지가 가능하며, 성에가 생겨 시야가 제한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렌즈는 유리와 플라스틱을 함께 활용해 유리 렌즈의 단점인 내구성과 가격 경쟁력을 보완합니다.

 

발수 코팅 기술은 우천 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며, 기존 제품 대비 6배 이상의 수명을 확보하였습니다. 삼성전기는 이러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장용 카메라 모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차량에서 모빌리티·로보틱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기는 전장용 카메라 모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욱 다양한 사업 영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주식관련해서 삼성전자 60억달러 보조금 예상된다고 합니다

복수의 익명 소식통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삼성전자에 대해 60억 달러 이상의 보조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이 15일 보도했습니다. 이 보조금은 이미 발표된 텍사스 공장 건설 외에

mangam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