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쏘카는 공유 전기자전거 플랫폼 '일레클'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전기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퇴근 쿠폰'이라는 것을 제공하는데, 이 쿠폰을 사용하면 평일 출근 시간인 오전 6시부터 11시와 퇴근 시간인 오후 4시부터 8시 사이에 전기자전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20일 정도 이용한다면 약 4만 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사용 횟수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이용 가능한 지역은 일레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쏘카는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서비스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통비 부담이 큰 출퇴근 이용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려는 전략으로 이해되기도 합니다.
일레클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레클을 운영하는 나인투원 배지훈 대표는 여름철에 더 많은 사람들이 전기자전거를 이용하고자 할 것으로 예상하며, 교통비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가진 구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줄요약 : 오전 6시부터 11시와 퇴근 시간인 오후 4시부터 8시 사이에 전기자전거를 무료 이용 가능
이제 미세먼지도 없고 황사도 없으니 무료 전기가전거로 안전하게 달려 볼 때 입니다.
일레클 좋은 일 많이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