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이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지난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한혜진은 "사랑이 무엇인지"라는 질문에 "다른 사람이 정하기 어렵다. 사랑은 개인의 느낌이고, 그 순간에만 알 수 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예전의 공개연애에 대해 "내가 원해서 공개한 것이 아니었어. 파파라치 때문에 알려져서 공개된 거야"라고 언급했습니다. 즉 파파라치가 공개한것이죠.
한혜진은 미소를 지으며 "원래는 비밀로 유지하려 했는데 상황에 그렇게되어 공개됐다. 내가 원하지 않았던 일이었지만, 어쩔 수 없이 그때는 그랬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연예계 은퇴에 대해 이야기하며 "은퇴는 내가 마음 먹은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야. 언제든 나올 수 있는 직업이라서 결정하기 어려워"라고 말했습니다.
한혜진은 최근에는 상처를 받는 말이 거의 없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읽는 것을 즐기며 좋은 반응에 기뻐한다고 전했고, 가족과 함께한 영상에 좋은 댓글이 달리면 기분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혜진은 웃으며 "은퇴 시기는 여러분이 결정해준다면 좋겠다"라고 말해 이야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한혜진 현재 강원도 홍천 별장의 사유지에 무단으로 많이들 들어와서 고통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집 위치가 노출되어버린 상황인데요. 한혜진의 집 위치는 언론이나 인터넷상에서는 우리가 알 수 없습니다. 알려고해서도 안되구요. 저도 엄청 찾아봤는데, 한혜진 집주소는 절대 안나오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