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GREEN 마우스 찐사용 후기

by mammamia 2024. 11. 1.
반응형

조용한 함정에 빠지다 라는 광고에 이끌리기도 했고,  ‘조용하고 가벼운 키감’, ‘정숙한 작업 환경’을 꿈꾸며 저렴한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버튼 소리 없이 부드럽게 움직이는 마우스는 분명 매력적이었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기대했던 만큼의 만족감은 얻지 못했습니다.

 

클릭감이나 커서 움직임은 평범했고, 특별히 칭찬할 만한 부분은 없었죠. 그래서 별도의 사용기를 남길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예상치 못한 문제에 직면하면서 이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제가 사용하는 두 개의 마우스 모두 비슷한 시기에 동일한 증상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구매 후 약 1년이 지나자, 마우스 휠이 반대로 작동하고 사이드 버튼이 먹통이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심지어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에서 경고음까지 울려댔죠. 처음에는 개별적인 문제라고 생각했지만, 두 번째 마우스에서도 똑같은 증상이 반복되자 의문이 들었습니다.

 

제품 자체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어 보였습니다. 버튼 클릭감이나 외관은 여전히 멀쩡했죠. 그런데 왜 갑자기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걸까요? 알리를 검색해보니, 여전히 많은 판매자가 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이런 문제를 겪는 사람이 더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렇게 사용기를 남깁니다. 저렴한 가격에 조용한 마우스를 찾는다면 한번쯤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지만, 예상치 못한 고장에 대비해야 한다는 점도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이 제품은 조용함이라는 장점만큼이나 짧은 수명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없이 댓글 달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