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근황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나체사진 유포한 김석 1992년생

by mammamia 2021. 2. 24.
반응형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그는 누구일까. 일단 김석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대체 그는 어떠한 아역배우로 출연했으며 어떤 영화나 드라마를 찍었는지, 그리고 1억이라는 돈에 눈이 뒤집혀 저러한 바보 같은 행동을 했는지 알아봅시다. 정말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충격입니다. 영화 아홉 살 인생도 정말 재미있게 봤거든요ㅠㅠ 승마국가대표 아역배우가 누구인지는 아래를 보시면 명쾌하게 나와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는 대한민국에 단1명입니다. 딱 걸렸습니다. 김석이 출연한 영화와 드라마는 아래와 같습니다. 선덕 영화, 대조영, 주몽, 궁, 우리 형, 장길산, 아홉 살 인생, 선생 김봉두, 킬리만자로 등등 유명한 영화가 많습니다. 그는 승마에 재능은 있었는지 국내 최연소 승마선수를 하기위해 연기도 때려쳤습니다. 승마 국가대표 아역배우라는 최초의 타이틀이긴 합니다. 별명은 김돌 입니다. 김돌 별명만큼은 귀여우나, 하는짓은 추악했습니다.

 

김석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쳐맞는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현재 경찰은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국가대표 출신) 사전 구속영장을 신청하였습니다. 아역배우 김석의 사전구속영장이라는것은 신병 확보를 하지 않은 상태로 피의자에 대해 청구하는 것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의 내연관계 X 씨의 벌거벗은 몸을 치밀하게 몰래 촬영 후 12월부터 이번 1월까지 협박한 혐의입니다.

이미 X 씨는 자료도 전부 제출한 상태입니다. 자료 제출이 바로 된 걸 보면 확실한 증거가 있는 걸로 보입니다. 요새 학폭으로 인해 억울한 누명을 쓴 사람도 나오고 있지만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은 물증을 걸린 걸로 봐서 억울한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뭐... 본인은 나름대로 억울할 수도 있었겠지요. 왜 이렇게 빨리 걸렸냐. 하는 억울함 말이죠.

말타는건 좀 탔나봄

지난 7월~12월까지 1억 4천을 빌려갔습니다. 빌려간 게 아니라 뺏어간 것입니다. 벌거벗은 나체사진 유포한다고 협박하면 서말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일이 커지자 단순히 장난이었다고 발뺌을 합니다. 나체사진 1장에 1억 씩 달라고 했었는데 장난이라니요. 애초에 그리고 빌린 돈도(협박으로 뺏어간 돈) 되돌려주지 않은 상태인데 이게 어떻게 장난입니까? 억 단위 돈 가지고 장난치는 게 말이나 되나요. 실 탄가 진 총으로 머리 옆을 아슬아슬하게 발포해서 장난이라고 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은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있었구요. 최근엔 경기도의 승마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 교관으로 있었습니다. 참 가르침 받는 학생들은 좋은 심성으로 자라나겠네요. 아쉽지만 김석 인스타그램은 없더군요. 김석이 인스타는 안 하기 때문에 따로 찾는 수고스러움은 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ㅠㅠ

 

테스트하로, 무료심리 테스트, 우울증, 멘사, 사이코패스 테스등 모든 테스트 가능한 사이트 소개해 드립니다.

 

테스트하로, 무료심리 테스트, 우울증, 멘사, 사이코패스 테스등 모든 테스트 가능한 사이트 소

저는 IQ테스트 해보았는데 아이큐가 55가 나왔습니다 ㅋㅋ 돌고래보다 낮게 나왔는데요-_-; 일단 이 사이트에선 아래와같이 수많은 테스트가 가능하답니다. 무료 심리테스트 모음 입니다. 하단의

mangam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