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Plantera 플렌테라

by mammamia 2020. 7. 2.
반응형

뭘 하든 항상 이 겜을 켜놓고 무언갈 하니 친구들이 물어보더군요
왜 이딴걸 하냐, 무슨 재미로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하냐 물어보고, 재밌냐고 물어봐도 해줄말은 없습니다.
그냥 켜놓고 냅두면 되니까요
그럼 친구들이 다시 물어봅니다.
그걸 통해 뭘 얻느냐고요.
뭘 얻긴? 농장이 커지고 식물이 다양해지고 레벨이 오르잖아?
그럼 된거 아님?????
여튼 스팀을 가만히 켜놓고만 있자니 뭔가 아쉽고
게임을 하자니 뭔가 귀찮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심지어 전기만 통하면 돌아갈 정도로 저사양겜이라
다른 게임 켜놓고 해도 문제는 단 1도 없단 사실!!!

 

게임은 하고 싶은데 시간은 없고,
그냥 컴퓨터 키고 일하자니 심심하고...
그런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게임!!

클릭커류이지만.. 사실상 방치해놔도 무관한 게임이다.
나무와 밭등을 일구고, 동물들을 키우면서 나오는 부산물들을 통해 돈을 얻고
그 돈으로 땅을 확장하거나 보디가드등 여러가지를 구매해서 게임내 도움이 되거나
레벨이 오르면서 열리는 다른식물들을 심으면서 더큰 돈을 벌수도 있다.
도전과제들도 시간만 흐른다면 왠만한것들은 자동으로 달성될듯하다.
불편한점은 밭같은경우 여러동물들이 왔다갔다 하다보니
클릭해서 삭제하기가 어렵다..
개인적으로 이게임은..
바쁜 한국사람을 위한 게임이라고 부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