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행복한게임리뷰

by mammamia 2020. 7. 3.
반응형

라스트 오브 어스, 언차티드, 다크 소울, 더 서지, 툼레이더에서 장점만을 쏙쏙 골라와 잘 버무린 게임
때로는 손에 땀이나도록 긴장감을 주고, 때로는 호라이즌 처럼 힐링 탐험 게임이 되기도 하고...
아직 초반부 밖에 못해봤지만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게임임은 확실한듯
얼빵하게 생긴 주인공도 매력있고, BD-1은 진짜 치명적으로 귀여움
스타워즈에 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어도 게임을 온전히 즐기는데 1도 지장 없으니 망설이지 말고 구입해도 될듯
진짜 플레이 하는 내내 너무너무 행복했다

다크소울과 툼레이더를 적당히 버무린 게임입니다. 다크소울처럼 패링과 지름길이 있고, 툼레이더처럼 맵 곳곳을 탐험하고 아이템을 줍습니다.
다크소울보다 쉽고, 툼레이더보다 전투는 단순합니다.
스토리 라인이 상당히 탄탄해서 몰입도가 좋았습니다. 컷씬 영상과 게임플레이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것도 좋았습니다.
전투패턴이 단순한 단점이 있지만 다양한 몹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타워즈 콘텐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듯 합니다.
EA 오리진 계정 연동 필수입니다.(귀찮..) 오리진 도전과제 있으며 스팀 도전과제는 없습니다.
할인때 사서 광선검 휘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아! 주인공의 친구인 드로이드 BD-1은 기존 영화에서 나오는 드로이드인 3PO나 R2D2, BB-8보다 훨~~씬 귀엽습니다!

전투가 재미있습니다. 보스전이야 말할것도 없고 잡몹구간도 그런 게임들에 비해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어째선지 그런 재미있는 전투를 야금야금 플레이하게 해줍니다. 전투를 하고싶어서 왔는데 파쿠루와 길찾기만 무수하게 대접해줍니다. 그런 재미없는 구간의 반등으로 전투가 재미있는건가? 생각할 정도로 지루한 부분이 많습니다.
게임 자체도 짧은 편이고 엔딩 이후에도 그다지 할게 없는건 아쉽네요. (추가된 전투 챌린지는 당연히 재밌지만요) 특히 스토리에서 놓친 이곳저곳을 뒤져볼래도 체크포인트로 순간이동하는 시스템도 없어서 한숨만 나오네요.

 

단점도 좀 써볼께요

박진감 넘치고 재밌는데.. 이게 컨텐츠의 80%가 벽타기 줄타기 미끄럼틀타기라는 거입니다
계속 하다보면 지겹고 무슨 길이 죄다.. 꼬이고 꼬이고.. 스타워즈옷 입혀둔 미로찾기퍼즐게임입니다.
툼레이더 시리즈 해보신분들이면 뭘 말하는지 알겁니다.
거기다 지도..!! 망할 지도가 보기 엄청 힘듭니다
입체적이고 이리저리 꼬여있고 끊겨있기에 보기힘들고 빠른이동이 없으니..
어디로 가야할지 알려주지만 루트는 안보이기떄문에 알아서 찾아다녀야하는데 미로입니다..
미션 끝내고 돌아가다 잘못들어서면 끊임없이 헤매야합니다. 길치들 플레이 비추..

전투는 그닥.. 똑같은 스톰트루퍼들이나 몹들? 처음뺴곤 계속 같은애들이라 식상할겁니다..
마땅히 보스몹이랄것도 없고... 보스인데 보스아닌 그런느낌??
그리고 모션.. 캐릭터 모션이 정말 후집니다;; 모든 움직임이 심하게 과장된 느낌이며 허우적대며 뜁니다..
솔직히 보기힘듬 불편했슴.. 정말이지 모션 최악... 글구 음.. 맵은 초반빼고는 다 대충만든 티가 팍팍납니다..
가면 갈수록 좀,, 완성도가 떨어지는 느낌,, 초반 기차뺴곤 느낌이 다 대충대충 느낌..

스토리 부분은.. 스타워즈 시리즈를 좀 알아야 이해합니다. 처음접하신다면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를겝니다..
이상.. 길찾다 빡쳐서요. 왜 빠른이동이 없는지 도통...모르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