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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사전

적합한 분석 툴을 통해 판매 실적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

by mammamia 2020. 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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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처럼 20년 전에 온라인 사업을 시작했다면 그 웹 사이트에 "stats"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분석"으로 업그레이드했고,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든 회사는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그 후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부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업을 위한 전체 분석 부서를 설립하지 않고도 실제로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이 무엇인지 봅시다.

간단한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서 GoogleAnalytics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그들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행동을 측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적 이점 때문에 때때로 이러한 유형의 질문을 잊어 버린다. 하지만 분석을 통해 얻은 올바른 데이터 덕분에 실제로 영업에 영향을 미치고 사용자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기술적인 기술은 중요하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이다. GoogleAnalytics를 사용해 본 적이 있지만 데이터를 적절하게 분석하고 최적화하며 궁극적으로 ROI를 개선하는 방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경우 다음 몇가지 팁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3가지 놀라운 팁을 바탕으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1. 안녕 세션:이벤트를 측정합니다.

GoogleAnalytics는 세션을 기반으로 모든 항목을 측정합니다. 그들은 거의 15년 전에 우친을 인수한 이래로 이 방법을 사용해 왔습니다. 15년 전만 해도 좋았던 것이 오늘날은 구식이 되었고, 따라서 이것은 바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고 있고 사파리 브라우저를 목표로 하는 ITP개발로 인해.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은 사용자 동작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요즘은 모바일과 앱의 행동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GoogleAnalytics는 웹 사이트와 앱 사용을 "이벤트"를 기반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측정 방법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것은 아직 베타 버전이다. 전 구글 에반젤리스트 KristaSeiden은 디지털 분석 회의에서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광범위한 프리젠테이션을 했다. 실행 측면에서 볼 때, 그것은 기술적으로 매우 도전적이고 진보된 것처럼 보였다. 따라서 웹 작성자나 기술 웹 분석가를 위해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회사에 IT담당자가 있다면 한동안 바쁠 것입니다.

이벤트 기반 측정

기술에 정통한 웹 마스터만 구현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능성은 물론 흥미롭습니다. 이벤트를 기준으로 고객 여행을 분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rista는 이 새로운 측정 방법을 사용하여'실제'작업을 결정할 수 있다고 표시했습니다. 즉, 사용 자당 실제 활성 시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전류 측정 방법을 사용할 경우 이는 표시에 불과합니다.

대안은 무엇입니까?

GoogleAnalytics의 새로운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고 싶지 않다면 SolarWinds®loggly®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는 첨단 IT환경에서 작업하는 사용자를 위해 로그 수집 및 모니터링을 간소화하는 고유한 현대적인 분석 솔루션입니다. 다른 로그 분석 솔루션과 달리 로우리는 설정이 쉽고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TCP, UDP, TLS또는 HTTP/HTTPS를 사용하여 로그를 업로드할 수 있으므로 에이전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요 이점은 모든 로그 및 분석 데이터를 한 곳에 보관하여 웹 사이트 기능의 모든 측면에서 로그를 검색하고 이벤트와 영향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 변환 최적화 프로그램의 품질 결정

많은 전자 상거래 기반 상점들은 그들의 전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인 A/B시험을 실시한다. 그것이 강력한 지표임이 입증되었고, 당신은 또한 A/B테스트의 데이터 품질을 확인합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하는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다고 생각한다. 여기,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A/B시험의 "품질"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몇가지 실용적인 조언을 줄 수 있다.

  1. 표본 분포, 즉 검정에서 새 사용자와 반환 사용자의 분포를 중요하게 살펴봅니다.
  2. 샘플 오염을 비판적으로 살펴봅니다. 두 테스트 버전을 모두 사용하는 사용자 비율은 얼마나 됩니까?
  3. 테스트 결과를 일반화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판매 기간 중 성공적인 A/B테스트는 판매가 아닌 기간과 일대일 비교할 수 없습니다.
  4. 가능한 경우 적당히 분석하고 수정합니다. 물론, 여러분은 모든 시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 정의된 검정 가설을 기반으로 검정 결과를 분석합니다.
  5. 명확한 형식을 제공합니다. 즉, 품질 관리를 위해 템플릿을 사용해야 합니다. 즉, A/B테스트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가정할 수 있는 시점은 언제입니까?

3. 시장 조사:당신은 어떻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는가?

정기적인 시장 조사의 부가 가치는 얼마인가? 예를 들어 GoogleAnalytics를 사용하면 때때로 이 사실을 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양적 자료보다 더 멀리 보세요. 예를 들어, 구글 분석에서 잘못된 전자 상거래 데이터가 있는 전자 매장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데이터를 인간 행동으로 변환하는 중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Loggy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정확한 경우이다. GoogleAnalytics는 좋은 도구이지만 불완전하기 때문에 열 지도와 눈 추적과 같은 기능이 훨씬 더 유용하고 이해하기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결국, 필요한 정보를 추출하는 방법과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로그만 봐도 소용이 없다.

정기적인 시장 조사는 모든 사업, 특히 온라인에서 불가피한 부분임에 틀림 없다. 말하고, 보고, 그리고 당신의 고객들의 말을 들으세요. 얻을 수 있는 모든 결합된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최적화하고, 최적화하고, 다시 한번 새로운 테스트를 거쳐 다시 최적화하십시오. 웹상에는 웹 사이트 소유자들이 모든 것을 제대로 정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수많은 예들이 있지만, 판매와 트래픽이 증가하지 않았거나, 심지어 명백한 이유 없이 감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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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절의 순간에, 분석에서 전체적으로 추출된 콜드 프레스 데이터를 보지 못하고, 시각적으로 호소하고, 이해하기 쉽게 배치할 수 있다면 정답을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대기업들이 데이터 분석을 전담하는 부서를 두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방문자들의 행동을 이해할 때 비로소 웹 사이트의 행동과 결합하여 작고 전략적인 변화를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은 결국 큰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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