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근황

차은우 목 상처 피부의 비밀 (뱀파이어설)

by mammamia 2021. 2. 16.
반응형

배우 차은우 목 상처의 비밀에 대해서 까발리겠습니다. 차은우는 1997년생 23세입니다.

차은우 가수이자 영화배우입니다. 

양자리 소띠출생 생일은 3월 30일

소속 그룹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판타지오 뮤직사이트

인스타그램(맨 밑에),유튜브, 틱톡, V LIVE

 

원래 데뷔전부터 잘생김으로 인하여 인기 최고이었다고 합니다. 학교 다닐 적에는 전교 3등에 전교회장까지 했다고 합니다. 차은우 남동생 또한 매우 잘생겼더라고요. 잡설이 길었습니다. 차은우 목 상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겠네요.

이게 어디서 나온 이야기냐면 차은우 목 상처 이야기는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차은우와 문가영이 키스하는 장면에서 차은우의 목이 뱀파이어에게 물린 것처럼 붉게 되어있는데요. 팬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은 게 아니냐, 원래 뱀파이어 아니냐, 또는 건강에 대한 걱정으로 이어졌습니다. 사실 걱정이라기보단 그냥 궁금한 것이겠지요. 저렇게 방송활동 활발히 하는데 건강에 딱히 이상이 있을 리가 없겠지요.

 

상식적으로 비주얼이 그렇게 좋은 연예인이 비싼 피부과 가서 저 정도 흉터는 완벽하게 잡을 수 있을 겁니다. 메이크업으로도 충분히 가릴 수 있었겠지요. 다만 단순한 피부 트러블로 밝혀졌기에 자신 있게 드러낸 것 같습니다. 차은우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셔서 목사진을 다른 것도 찾아보세요. 다른 사진들은 멀쩡하더라고요.

 

영상 안에서는 뭔가 목에 상처가 있는 것도 같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헷갈리네요.

밑에 유튜브 영상 보신 후 제일 밑에 인스타그램도 확인해보세요

차은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wo.o_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