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0년대를 풍미한 하이틴 스타 이상아가 3번 이혼한 사연에 대한 유튜브 인터뷰 내용을 요약해보겠습니다.
지난 6일, 윤영미 아나운서의 유튜브 채널 '메종레아 MaisonRhea'에서 이상아가 '3번 결혼하고 3번 이혼하는 여자'라는 주제로 등장한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상아는 3번의 결혼생활을 다루며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첫 번째 결혼은 4개월만에 이혼한데, 이유는 자립적인 삶을 추구하고 싶어서였다고 한다. 집에서의 지배적인 분위기와 자신의 독립적인 삶을 원하는 욕망이 충돌했고, 결국 빠르게 이혼을 선택했다.
두 번째 결혼은 1년만에 이루어졌는데, 상대는 영화 제작자로 소개되었다. 그러나 결혼 후 혼전임신을 알게 되고, 남편이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알아내면서 안타까운 이야기가 펼쳐졌다. 빚 문제로 고생하며 결혼식 당일에 눈물로 가득 찼다고 전했다.
세 번째 결혼은 두 번째 이혼 후 1년만에 이루어졌다. 이상아는 남편을 다정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묘사했지만, 세 번째 남편의 빚 때문에 다시 어려움에 처했다. 자택을 이름으로 등록하지 못하고 빚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결국 3년의 별거 뒤에 이혼을 선택했다.
이상아는 각 결혼에서의 어려움과 안타까움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면서도 그 경험을 통해 자기 자신을 찾고 성장했다고 말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