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훌륭한 첫인상은 상대방이 당신을 보고 첫눈에 당신이 바라는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물론 역행 전략을 구사할 수도 있다. 일부러 상대에게 나쁜 인상을 남기는 것이다. 이 전략의 성공 여부는 당신이 얼마나 용감 한지, 그리고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에 달렸다. 남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너무 연연하지 마라.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은 당신 자신뿐이다. 이것이 인상 세뇌법의 핵심이다. 자신의 장점을 극단적으로 부각해 긍정적인 매력으로 승화시켜라. 이 인상을 가장 성공적으로 이용한 경우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꾸만 당신을 생각나게 만드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이 자꾸만 생각나고 왕래하고 싶고 조언을 구하거나 어떤 일을 부탁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의 마음을 훔치고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된 것이다.
- 필요할 때는 자신의 단점을 스스로 드러내 불완전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자신의 이름과 사상을 통해 남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바로 자신의 브랜드다. 자신의 이름과 사상, 이 두 가지를 소홀히 한다면 아무런 가치 도 지닐 수 없다. 가장 성공한 브랜드 마케팅은 상품 자체가 아니라 상품의 영향력을 창조하고 판매하는 데 있다.
충고: 유능한 사람일수록 책임감도 강하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이미지가 완벽할수록 매일 받는 부담감도 증가한다. 그렇더라도 한순간도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된다. 그러지 않으면 신비감을 잃고 추락하게 될 것이다.
>> 설득하는 방법중에 가장 중요한 한가지 - 천천히 주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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